
OGN은 오는 20일(한국 시간) 오후 7시 30분부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서머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히어로즈 서머 챔피언십)의 4강 및 결승전 경기를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 한다고 17일 밝혔다.
세계 각지의 대회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팀들이 스웨덴 옌셰핑에 모여 경쟁하는 이번 서머 챔피언십은 히어로즈 스프링 챔피언십 우승팀 MVP 블랙과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2 우승팀인 템페스트가 한국 대표로 참가 중이다.
OGN은 이후 진행될 4강과 결승전 경기를 박상현 캐스터와 김정민, 정우서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온라인 생중계할 예정으로 팬들은 네이버와 다음,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히어로즈 서머 챔피언십의 총 상금은 미화 50만 달러(한화 약 6억원)로 지난 4월 한국에서 치러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프링 글로벌 챔피언십과 같은 규모다.
우승팀은 15만 달러(한화 약 1억 8천만원)의 우승 상금을 받게 되며 이외에도 모든 히어로즈 챔피언십 출전팀이 소정의 상금과 함께 히어로즈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영광을 차지하게 된다.
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www.ongamenet.com) 또는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http://kr.battle.net/heroes/ko/blog/2014591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