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GN은 오는 20일(한국 시간) 오후 7시 30분부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서머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히어로즈 서머 챔피언십)의 4강 및 결승전 경기를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 한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1차 그룹 스테이지를 통해 한국의 MVP 블랙과 X-Team, 마이인새니티), PBA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 상태다. 여기에 이스타 게이밍, 나벤틱, 템페스트, 디그니타스 등이 합류해 상위 진출 4개 팀을 가리게 되는 2차 그룹 스테이지를 펼친다. 2차 그룹 스테이지는 오는 18일과 19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OGN은 이후 진행될 4강과 결승전 경기를 박상현 캐스터와 김정민, 정우서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온라인 생중계할 예정으로 팬들은 네이버와 다음,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우승팀은 15만 달러(한화 약 1억 8천만원)의 우승 상금을 받게 되며 이외에도 모든 히어로즈 챔피언십 출전팀이 소정의 상금과 함께 히어로즈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영광을 차지하게 된다.
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www.ongamenet.com) 또는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http://kr.battle.net/heroes/ko/blog/2014591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