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L (Electronic Sports League)이 주관하고, 인텔(INTEL)이 후원하는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경기 2016은 오는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각 종목별 출전팀은 LoL 종목에서 삼성 갤럭시, 리퀴드, 임모털스 등 국내외 8개 팀이 참가하며 오버워치는 국내 최고 인기 팀인 루나틱 하이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해외 팀 로그 등 6개 팀이 참가한다. 스타크래프트2는 변현우, 주성욱, 박령우 등 인기 프로게이머 16명이 출전할 예정이다.
대회의 예선전은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본선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14일과 1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예선전의 경우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본선 티켓 소지자에 한해 선수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본선 경기가 치러지는 16일과 17일, 18일에는 오버워치 윈스턴 피규어 등 게임 MD 상품을 비롯해 해피머니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대회 시작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티켓 구매와 대회 일정 등 자세한 안내는 OG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