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는 서든어택의 e스포츠 대회인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 1차 지역 리그 및 여성부 리그'가 개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26일 개막하는 '1차 지역 리그'에선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8개 지역에서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선수들이 각 지역의 명예를 건 승부를 펼친다. 예선부터 주목할 만한 팀은 챔스 리그 우승 팀 '제닉스 스톰'으로 지역 예선에서 1위를 차지하며 예사롭지 않은 행보를 보였다.
중계에는 성승헌 캐스터, 온상민 해설이 참여해 박진감 넘치는 방송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 지역 리그 및 여성부 리그는 보는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리플레이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제 각 경기의 주요 교전을 곧바로 다시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하게 흘러갔던 경기 흐름을 일목요연하게 파악할 수 있을 전망이다.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 1차 지역 리그 및 여성부 리그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맛있는 간식 거리와 서든어택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며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단체 관람객의 경우 별도 신청을 통해 테이블석에서 관람할 수 있는 편의와 푸짐한 먹거리는 물론, 리썬즈몰에서 제공하는 게이밍 마우스패드까지 받아갈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단체 관람 신청 방법은 SPOTV 게임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1차 지역 리그 및 여성부 리그는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LG U+ 109번, KT olleh TV 124번, B tv 137번)와 케이블 TV, eSprotsTV(http://www.e-sportstv.net/), 네이버(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ESports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와 SPOTV GAMES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ESportsTV)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만나볼 수 있다. 챔스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league/notice/list.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