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HGC)의 2018년 두번째 이스턴 클래시가 오는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에 호텔에 위치한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진행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스턴 클래시에선 한국과 중국 지역의 상위 4개 팀이 출전해 아시아권 최강자의 타이틀과 블리즈컨에서 진행되는 2018 HGC 파이널 출전권을 두고 격돌한다. 클래시 우승팀은 지역별로 할당되는 HGC 파이널 출전권 외에 해당 지역 팀을 위한 출전권을 한 장 더 확보할 수 있어 팀의 승리 뿐만 아니라 같은 지역 팀들을 위한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다.
이스턴 클래시는 8월 17일 시작부터 3일 간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직접 관람이 가능하다. 입장은 사전 예약 및 현장 등록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 관람을 희망하는 팬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에서 파라다이스 호텔까지 왕복으로 운영되는 유료 셔틀버스도 준비될 예정이다. 입장권 사전 예약 및 셔틀버스에 대한 내용은 별도의 안내를 통해 공지된다.
이스턴 클래시 대진표, 일정, 등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GC 공식 홈페이지 (esports.<wbr>heroesofthestorm.com/ko/)를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HGC KR 2018 및 HGC KR 2018 오픈 디비전의 모든 방송은 블리자드 공식 트위치 채널 (Twitch.tv/BlizzHeroesKR)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