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KRPL] '디펜딩 챔피언' NTC, 낫 배드에 퍼펙트 승리

center
NTC 크리에이터스(사진=넥슨 제공).
◆2021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시즌2 팀전 3경기
▶NTC 크리에이터스 2대0 낫 배드
1세트 NTC 크리에이터스 승 3<스피드전>0 낫 배드
2세트 NTC 크리에이터스 승 3<아이템전>0 낫 배드

NTC 크리에이터스가 퍼펙트 승리를 따냈다.

NTC 크리에이터스는 16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서 열린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KRPL) 시즌2 팀전 개막전 3경기에서 낫 배드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거뒀다. NTC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에서 낫 배드에 단 한 점도 내주지 않았다.

NTC의 스피드전은 여전히 강력했다. 초반부터 '동이' 신동이와 '쫑' 한종문이 1, 2위로 치고 나갔다. 경기 막판 신동이의 실수가 나왔지만 한종문이 선두로 들어간 뒤 합산 점수로 NTC가 승리했다. 2라운드도 손쉽게 승리한 NTC는 이어진 대저택 은밀한 지하실에서 펼쳐진 3라운드에서도 완벽한 주행으로 퍼펙트 승리를 따내면서 1세트를 승리했다.

2세트 아이템전에서도 NTC가 선전했다. 아이템 에이스 '제리' 이승연을 투입한 NTC는 완벽한 팀 합을 보여줬고 이승연이 1위로 들어가면서 선취승을 거뒀다. 2라운드도 NTC는 '헬렌' 최준영과 이승연의 활약을 바탕으로 승리했다.

3라운드 노르테유 붕붕 점프 트랙에 들어간 NTC는 초반 낫 배드의 공격에 당하면서 불리하게 시작했다. 낫 배드의 맹렬한 공세에 밀린 NTC는 마지막까지 선두를 뺏지 못했지만 최준영이 마지막 천사 아이템과 자석 아이템을 활용해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면서 3대0 완승을 거뒀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