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롤드컵] EDG '메이코' 톈예, "'바이퍼'는 완벽한 부분을 보여준다"

center
사진캡처=롤드컵 방송.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를 꺾고 4연승을 질주한 EDG '메이코' 톈예가 '바이퍼' 박도현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EDG는 16일(한국시각)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라운드 B조 경기서 데토네이션 FM에 승리했다. EDG는 4연승을 기록했으며 데토네이션 FM은 4전 전패.

'메이코' 톈예는 경기 후 인터뷰서 "4연승해서 기분좋다. 8강 진출 가능성을 높여서 더 기쁘다"며 "(A조 경기 결과에 대해선) DFM 전은 부담을 갖지 않았지만 어제 A조 경기를 보면서 신중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바이퍼' 박도현에 대해선 "(중국 내 팀) 생활도 잘 어울리며 성격이 매우 좋다. 게임 내적으로는 침착하고 생각도 많이 하면서 디테일적인 면을 고려한다. 완벽한 부분을 보여주는 거 같다"며 "(T1 전에 대해선) 1라운드를 봤을 때 실수가 나왔고 초중반서 아쉬운 부분이 나왔는데 이런 부분을 보완할 것이다. T1 전도 재미있고 보기 좋은 플레이가 나올 수 있을 것이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