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롤드컵] '택티컬' 에드워드, "남은 경기서 조급해하지 않겠다"

center
사진출처=라이엇게임즈.
리닝 게이밍(LNG)에 승리한 팀 리퀴드 '택티컬' 에드워드 라가 LNG 전 승리로 남은 경기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 같다고 밝혔다.

팀 리퀴드는 18일(한국시각)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1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라운드 D조 2경기 LNG와의 경기서 승리했다. 팀 리퀴드는 2승 2패를 기록하며 LNG와 함께 동률을 기록했다.

'택티컬' 에드워드 라는 경기 후 인터뷰서 "기분이 매우 좋다. 특히 순위를 올리기 위해선 이날 경기 승리가 필요했는데 LNG를 잡아내서 남은 경기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 같다"며 기뻐했다.

"LPL이 2주 차서 실수했고 LCS가 약진했지만 우연일 뿐"이라고 한 그는 유미를 내준 이유에 대해선 "롤드컵 1주 차를 진행하면 대세 챔피언이 등장하기 마련인데 2주 차에 들어가면 각 팀 별로 파훼법이 나오기 마련이다"며 "우리도 적응했고 유미를 내줘도 문제없다는 입장이었다"고 했다.

그는 "초반부터 맵 장악력을 확보한 만큼 승리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며 "조급해하지 않겠다. 1주 차서는 긴장했지만 2주 차에 들어선 만큼 자신감이 생겼고 마음도 편안해졌다. 남은 경기서도 편안하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