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카트] 에이스 전대웅의 팀 GP, Xpec 완파하며 2연승 행진

center
팀 GP(사진=넥슨 제공).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팀전 8강 A조 4경기

▶Xpec 0대2 팀 GP
1세트 Xpec 2<스피드전>3 승 팀 GP
2세트 Xpec 0<아이템전>3 승 팀 GP

팀 GP가 2연승을 이어갔다.

팀 GP는 24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에서 진행된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팀전 8강 A조 4경기서 Xpec을 만나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팀 GP는 스피드전을 풀라운드 접전 끝에 승리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아이템전을 3대0으로 잡아냈다.

스피드전 1라운드는 Xpec이 가져갔다. Xpec은 초반부터 상위권을 잡으면서 유리하게 시작했고 팀 GP의 실수를 유도하면서 이은서와 박기성이 1, 2위로 결승선을 통과, 선취승을 거뒀다. 반대로 팀 GP는 2라운드서 정유민이 1위를 기록하며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3라운드는 아이스 아찔한 헬기 점프에서 진행됐다. 팀 GP와 Xpec은 초반부터 치열하게 몸싸움을 펼쳤다. 팀 GP는 트랙 마지막 부분에서 과감한 몸싸움을 통해 Xpec이 대형 사고에 휘말리게 만들었고 결국 1위부터 4위까지 차지하면서 2대1로 역전에 성공했다. 팀 GP는 4라운드를 Xpec에 내주면서 2대2 동점을 허용했지만 뛰어난 팀워크를 바탕으로 5라운드를 잡아내며 스피드전을 3대2로 승리했다.

팀 GP가 아이템전에도 기세를 이어갔다. 1라운드를 전대웅의 활약으로 승리한 팀 GP는 2라운드서 정유민의 부스터 활용을 바탕으로 잡아내며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다. 3라운드를 마지막 경기로 만든 팀 GP는 정승민이 중반부터 선두 자리를 유지했고 마지막까지 2위와 거리를 벌리며 유유히 결승선을 통과,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