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TV는 30일(목)부터 시작하는 중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League of Legends Pro League, 이하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의 전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월 개막한 2023 LPL 스프링 정규시즌의 한국어 중계에 이어, 이번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생중계를 통해 LPL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모습을 국내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그룹스테이지 1위를 달성한 제이디 게이밍(JDG)의 ‘룰러’ 박재혁, ‘카나비’ 서진혁과 전통의 강호 에드워드 게이밍(EDG)의 ‘피셔’ 이정태를 포함하여 기존에 LPL 스프링에서 활약하던 ‘스카웃’ 이예찬, ‘타잔’ 이승용, ‘루키’ 송의진, ‘더샤이’ 강승록, ‘리치’ 이재원, ‘유칼’ 손우현 등이 활약하는 모습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어 중계는 30일(목) 저녁 6시 시즌 8위를 기록한 썬더 토크 게이밍(TT)과 9위를 기록한 로얄 네버 기브업(RNG)의 경기로 시작된다. TT에는 손우현과 ‘호야’ 윤용호가 활약 중이다.
2023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어 생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LPL 공식 방송국(http://bj.afreecatv.com/aflp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생중계 및 VOD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https://esports.afreecatv.com)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허탁 수습기자 (taylor@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