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한화생명e스포츠 '댄디' 최인규 감독.
2023-06-01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kt 롤스터 최승민 코치가 미디어데이에 참석했다.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광동 프릭스 '두두' 이동주.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광동 프릭스 김대호 감독.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디알엑스 '베릴' 조건희가 메타에 대해 예상하고 있다.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젠지e스포츠 고동빈 감독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디플러스 기아 최천주 감독이 각오를 전하고 있다.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젠지e스포츠 '피넛' 한왕호.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최우범 감독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T1 '구마유시' 이민형.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kt 롤스터 '리헨즈' 손시우가 질문에 답하고 있다.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OK 저축은행 브리온 '엄티' 엄성현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리브 샌드박스 '테디' 박진성이 잡아야 하는 팀으로 디알엑스를 꼽았다.
LCK 10개 팀이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T1을 꼽았다. T1이 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CK 서머 미디어데이 가장 기대되는 팀을 꼽는 질문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T1은 총 7표를 받았고 디플러스 기아가 2표, 젠지e스포츠는 1표를 받았다. 대부분의 팀들은 T1이 메타에 상관없이 정규 시즌에 좋은 모습을 보였다는 점에 주목했다. 디플러스 기아의 최천주 감독은 "T1이 정규 시즌에 강한 모습을 워낙 많이 보였기 때문에 경계가 많이 된다"고 밝혔다. 젠지의 고동빈 감독 역시 "항상 시즌 때마다 잘했던 팀"이라는 말로 T1에 대해 평가했다. 다른 이유를 꼽은 감독도 있었다. 브리온의 최우범 감독은 T1을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개막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T1 '벵기' 배성웅 감독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웨이보 게이밍에 합류한 양대인 감독이 징동 게이밍(JDG)과의 첫 경기서 불참한다.웨이보 게이밍은 1일 중국 상하이 홍차오 월드 IB 허브에서 벌어질 예정인 2023 LPL 서머 징동 게이밍과의 개막전서 양대인 감독이 비자 문제로 불참한다고 밝혔다.지난해 LCK 서머를 끝으로 디플러스 기아와 결별한 양대인 감독은 스프링 시즌서 휴식을 취했고, 서머 시즌을 앞두고 웨이보 게이밍 지휘봉을 잡았다. 하지만 중국 취업 비자 발급이 길어지면서 개막전을 불참하게 됐다. 다만 웨이보 게이밍의 공식 입장을 살펴봤을 때 경기장에는 갈 수 있지만, 경기석에서 밴픽은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웨이보 게이밍은 "복잡한 취업 비자 발급 절차로 인해 양
한국인 미드 맞대결에서 '스카웃' 이예찬이 웃었다. LNG가 31일 중구 쑤저우 양청 국제 게이밍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LPL 서머 3일 차 경기에서 탑 e스포츠(TES)를 2대1로 꺾었다. '스카웃' 이예찬과 '루키' 송의진의 맞대결로 기대를 모았던 이날 경기는 풀세트까지 가는 치열한 양상을 보여줬다. 결국 LNG의 승리로 끝나면서 한국인 미드 라이너 맞대결에서는 이예찬이 판정승을 거뒀다. 1세트 첫 번째 킬의 주인공은 '스카웃' 이예찬이었다. 이예찬은 리산드라로 '타잔' 이승용의 바이와 좋은 호흡을 보여주며 '루키' 송의진의 아리를 잡아냈다. 이후 미드 주도권을 기반으로 탑에서 정글과 함께 3인 다이브를 시도한 LNG는 킬 교환에 그치며
'테디' 박진성의 LCK 챔피언 TOP 10
'기인'의 LCK 챔피언 TOP 10
1
'페이커' 이상혁, 팔도 왕뚜껑 모델 됐다…'클래스가 다른 용기' CF 16일 공개
2
OGN, '켠김' 정신 이어받은 '한김에 끝까지' 공개
3
LCK '업셋' 나왔다...kt, 한화생명의 12연승 저지
4
'피터' 정윤수, "웃으면서 게임하는 '퍼펙트', 저도 행복"
5
'5연승' T1 김정균, "선수들 고루고루 'POM' 받았으면"
6
kt 고동빈, "현 메타, 베테랑 선수들이 잘한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