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테켄 결승] 레저렉션, 테켄 버스터즈 초대 우승팀 등극(종합)](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07052225460062961dgame_1.jpg&nmt=27)
레저렉션은 5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다음 테켄 버스터즈 2012 시즌1 결승전에서 진폭하켄베린을 맞아 두 번의 올킬을 기록하면서 초대 우승을 차지했다.
진폭하켄베린 '모큐' 이재민에게 올킬패를 당하며 1대1 상황에 놓인 레저렉션을 이진우가 한 번 더 살려냈다. 이진우는 2세트 1대2 상황에 출전해 이재민과 채동훈을 꺾고 팀을 유리한 고지에 올려놨다. 특히 환상적인 횡이동으로 상대의 공격을 피한 뒤 콤보를 이어가는 모습은 관중들의 환호를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마무리는 '무릎' 배재민의 몫이었다. 배재민은 4세트 1라운드에서 정원준에게 내리 두 판을 내주며 패배 위기에 놓였지만 침착하게 세 번째 판을 따냈고 브라이언을 앞세워 정원준에게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레저렉션은 온게임넷 테켄 버스터즈 초대 우승팀, 테켄 크래시와 테켄 버스터즈 동시 석권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으며 겹경사를 누렸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