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LOL] KT A '제로' 윤경섭 "MVP 화이트 반드시 꺾겠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12152139200070695dgame_1.jpg&nmt=27)
Q 2대0 승리를 거둔 소감은.
A 두 경기 모두 MVP를 받아서 느낌이 새롭다. 내가 항상 못했던 것 같은데 이번에 MVP를 받아서 힘을 얻었다.
Q 두 경기 모두 MVP에 선정될 것을 예상했나.
Q 평소 공격적인 운영을 선호하는 편인가.
A 다이애나는 많이 했지만 이블린은 많이 하지 않았다. 나진 실드를 상대로 조합을 짜면서 이블린이 나왔는데 많이 연습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결과가 좋게 나왔다.
Q 시즌3가 적용됐다.
A 시즌3가 리그에 적용되면서 우리에게 기회가 된 것 같다. 나진 실드가 미드 질리언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시즌3는 처음부터 포션을 잔뜩 살 수 있게 되면서 걱정을 덜었다.
Q A조는 혼전이다. 8강에 올라갈 자신은 있나.
A MVP 화이트를 꺾어야 8강에 갈 것 같은데 아직까지 확신할 수 없다. MVP 화이트를 상대로 1승1패를 기록해도 올라갈 수 있는 상황이 왔으면 좋겠다.
Q 8강 진출을 확정지은 KT B가 부럽지 않나.
A 정말 부럽다(웃음). 숙소에서 나진 실드를 꼭 이기고 MVP 화이트까지 이겨서 3위로 진출하겠다고 한 번 말한 적이 있다. 4위로 올라가면 KT B와 만나기 때문이다.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