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비 시나리오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함께 협력해 끝없이 몰려드는 좀비들을 상대하며 최종 보스를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지난 2009년 첫 선보여진 이래 2011년 '시즌 2', 2012년 '시즌 3' 등 매년 참신한 콘텐츠들이 강화돼 왔다.
해당 맵에서는 설인 콘셉트의 '프로즌 래스(Frozen Wrath)' 최종 보스가 처음부터 그 모습을 드러내고 이를 추적하는 형태로 게임이 진행된다. 시즌 4의 첫 번째 보스인 프로즌 래쓰는 얼음 몽둥이를 주로 사용하나 본인 몸집보다 더 크고 거대한 얼음덩어리를 던지는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까지 신규 맵을 클리어하면 SD 좀비 시나리오 방을 생성할 수 있는 '소이의 SD제조기(1개)'와 고사양 컴퓨터(1명), 게이밍 마우스(10명), 넥슨 캐시, 경험치 교환 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PC방 접속 혜택을 확대해 13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한 전원에게 '듀얼 인피니티', 'M79', '라이트 좀비', '헤비 좀비', '뛰어난 유전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