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대표 서민)은 밸브 코퍼레이션이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서비스하는 도타2에서 '테러블레이드'와 '불사조' 등 신규 영웅 2종 공개와 함께 신규 모드인 '새봄맞이 축제'를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1단 변신을 통해 상대 영웅을 순식간에 제압하는 극강의 공격력을 자랑하며 체력이 소진됐을 때 상대 영웅과 체력을 바꿀 수 있는 등 생존력이 뛰어난 영웅이다.
힘 속성을 지닌 영웅인 '불사조'는 광범위한 화염 공격이 특징이다. 특히 큰 폭발을 일으켜 주위 적 영웅을 모두 기절시키는 동시에 자신의 체력을 완전히 회복하는 궁극기 '초신성' 기술은 물론 적 영웅은 공격하고 아군은 치유하는 '태양 광선' 을 뿜는 등 든든한 지원군으로서의 역할도 담당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2월5일까지 신규 영웅들을 플레이하고 도타 2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소감을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 스폰서십 리그 시즌3' 관전권을 증정한다.
또한 30일부터 2월21일까지 새로 추가된 '테러블레이드'와 '불사조'에 대한 공략 가이드를 스팀 커뮤니티(http://steamcommunity.com)에 등록해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은 유저 10명을 선정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신규 영웅 스킨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틸 시리즈 도타 2 키보드와 헤드셋과 럭박스를 제공한다.
[데일리e스포츠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SK텔레콤의 넓고 빠른 LTE-A로 즐기는 e스포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