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도타2 이용자들이 한국 서버를 이용할 수 있게 됐고 이들의 분(分)당 골드 획득량, 경험치량, 적 처치 수 등 게임 내 활약상을 종합한 매치메이킹 수치를 바탕으로 보다 균형 잡힌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와 함께 '게임용어 백과사전', '초보 지침서', 맵, 아이템, 영웅 등 실전에서 사용 가능한 필수 정보들을 보다 자세하게 설명한 '게임 가이드' 페이지도 새롭게 오픈 했다.
넥슨은 한국 서버 글로벌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7일까지 '스팀' 계정과 넥슨 계정을 연동한 신규 이용자에게 '롯데상품권 100만 원', '플레이스테이션4', '애플워치', '아이언맨 마크세븐' 피규어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고,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SSD하드디스크', '영화예매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도타2 공식 '서포터즈' 참가 접수를 받는다. '서포터즈'는 신규 이용자들의 적응을 돕도록 함께 게임을 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하게 되며, 넥슨은 소정의 '넥슨캐시'를 지원한다.
'도타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도타2 공식 홈페이지(http://dota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