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베누 스타크래프트2 스타리그 2015 시즌3 조지명식은 1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서초구 소재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된다.
특히 WCS 포인트로 5~9위까지 차순위 시드를 정해 조 지명을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1~4위를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이 동등한 위치에서 선택되고 또 자신의 조에 배치될 선수를 정하는 등 새로운 형식으로 시도되는 조지명식인 만큼 이전과는 다른 다양한 재미와 이슈가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조지명식은 지난 시즌 성적에 따라 SK텔레콤 T1김도우, SK텔레콤 T1 조중혁, CJ 엔투스 김준호, KT 롤스터 김대엽이 시드권자로 결정됐다. 김준호는 지난 시즌 성적으로 김대엽과 동률이 되었으나 WCS 포인트에서 앞서면서 3위에 올랐다.
이후 우승자인 김도우는 자신을 제외한 나머지 대진표를 최종적으로 한 번 바꿀 수 있다. 김도우가 자신의 권한을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사용할지 혹은 친분 있는 선수의 부탁으로 다른 조 선수를 변경할지 여부도 이번 조지명식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베누 스타2 스타리그 2015 시즌3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 (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전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PC,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아주부TV, 유투브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