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부가 고객 맞춤형 페이지, 오픈 플랫폼, 그리고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겸한 스트리밍 서비스로 산업의 표준을 다시 세울 예정이다.
아주부 3.0은 사용자들의 의견과 기대치를 반영한, e스포츠 생중계를 원하는 누구나 방송 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오픈 방송 플랫폼 이다.
모든 공개 베타 유저는 신속한 업데이트와 새로운 기능, 사용자들의 의견이 빠르게 반영된 새로워진 아주부 3.0의 방송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이전 버전과 비교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아주부 2.0을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열어(oldschool.azubu.tv)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아주부는 조만간 방송자와 시청자 모두 자신만의 방송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능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아주부는 자사의 페이지에 방문하는 방송자와 시청자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에 반영할 예정이다.
아주부 이안 샤프 대표는 "'아주부 3.0'은 향상된 비디오 플레이어, 글로벌 인프라 구축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e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헌신이 담겨 있다"며 "실제로 '아주부 3.0'을 베타 출시한 후, 90% 이상의 이용자가 긍정적인 반응을 주었으며, 몇몇 이용자들은 ‘아주부 3.0’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안 샤프 대표는 "e스포츠 전문 방송에 대한 필요는 그 어느 때 보다 크며 아주부는 그 필요에 발맞춰 모든 e스포츠를 언제든지 볼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부 3.0의 새로운 사이트와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azubu.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트위터(@AzubuTV)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zubuMedia)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