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으로 진행되는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의 한국 챔피언 탄생을 기념하는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결승전이 끝난 다음 주부터 일주일 간 히어로즈 슈퍼리그 우승팀이 결승전 마지막 경기에서 선택하는 5명의 영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영웅 할인이 종료되면 그 다음 일주일 동안은 해당 영웅들이 사용했던 스킨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영웅 및 스킨 특별 할인과 관련된 상세 내용과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우승팀이 경기 당시 사용했던 영웅들을 직접 플레이하며 치열했던 결승전에서의 긴장감을 직접 게임 안에서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8월 초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화려한 대장정을 시작한 히어로즈 슈퍼리그는 두 달간의 여정 끝에 한국 챔피언을 결정지을 결승전까지 이제 단 하나의 대결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미 MVP블랙의 결승 진출이 확정된 가운데, 최종 무대에 오르기 위한 스네이크와 DK의 물러설 수 없는 결전이 오는 9월 26일(토) 오후 1시부터 서울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905292)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히어로즈 슈퍼리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www.ongamen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