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 올스타전] 'Aphromoo' 자케리 블랙, 볼리베어 상대로 여유롭게 승리](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5121115451250070_20151211154728dgame_2.jpg&nmt=27)
▶1대1 매치
6경기 'Aphromoo' 자케리 블랙(드레이븐) 승 < 칼바람나락 > 'Amazing' 마우리스 스투켄슈나이더(볼리베어)
'Aphromoo' 자케리 블랙이 원거리 딜러 챔피언인 드레이븐의 특징을 활용해 볼리베어를 택하며 승부수를 띄운 'Amazing' 마우리스 스투켄슈나이더를 잡아냈다.
'Amazing' 마우리스 스투켄슈나이더는 케이틀린, 루시안, 갱플랭크를 금지 목록에 넣은 뒤 정글러답게 볼리베어를 가져갔다. 'Aphromoo' 자케리 블랙은 킨드레드, 퀸, 케넨을 금지한 뒤 드레이븐으로 맞상대했다.
2레벨 교전에서 볼리베어로 플레이한 마우리스 스투켄슈나이더가 자케리 블랙의 드레이븐보다 체력 우위를 점하긴 했지만 드레이븐의 사거리를 활용한 자케리가 치고 빠지면서 계속 압박했다.
포탑을 끼고 마우리스가 한 번에 경기를 뒤집으려고 치고 들어갔고 뒤집기까지 쓰면서 드레이븐의 위치를 변경, 포탑의 공격에 맞도록 환경을 만들었지만 자케리는 도끼를 던지면서 외곽으로 빠져 나왔다.
모든 스킬을 퍼부었던 마우리스의 볼리베어는 도끼를 피하지 못하고 죽고 말았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