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벤이 주최, 주관하고 블리자드가 후원하며 기가바이트가 메인 스폰서를, HOT6가 협찬하는 이번 HCOT 시즌2는 두 달간의 여정 끝에 MVP 블랙과 다나와 조커가 나란히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까지 무실세트로 현 국내 최강 자리를 굳건하게 보여주고 있는 MVP 블랙과 조별 리그, 4강전에서 MVP에 무릎 꿇었지만 다시금 결승전에 도전장을 내민 다나와 조커. 수많은 팬의 관심을 끌고 있는 두 팀의 대결은 2015년 한 해를 마무리 지음과 동시에 보다 확장되어 진행되는 2016년 히어로즈 e스포츠의 든든한 기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결승전 이벤트로 정예 타우렌 족장 성우로 유명한 권창욱을 비롯해 유명 코스프레 팀인 RZ COS의 코스프레 공연 및 포토타임 행사 등이 진행되어 현장에서 결승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HCOT 시즌2 결승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히어로즈 인벤(http://hos.inven.co.kr) 및 결승 안내 페이지(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3&l=4844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는 결승전 경기는 인벤 방송국(ibs.inven.co.kr)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