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그레이메인은 늑대인간의 저주로 고통 받은 국가 길니아스의 왕으로, 자신의 백성을 저주로부터 지켜주지 못한 후회와 길니아스를 위협하는 세력에 대한 분노를 통해 시공의 폭풍 속 적들에게 파멸을 안겨줄 예정이다. 고유 능력인 '늑대인간의 저주'는 특정 공격 기술 사용 시 그레이메인을 인간 혹은 늑대인간으로 변신시켜준다. 인간 그레이메인은 안전한 거리에서 원거리 공격으로 적들을 견제할 수 있으며, 늑대인간 그레이메인은 치명적인 근접 공격으로 적들을 처치할 수 있다.
그레이메인의 궁극기로는 '숨통을 노려라'와 '살육의 징표'가 있다. 숨통을 노려라는 그레이메인이 늑대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하며 적에게 도약 후 적을 난도질하며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술로, 이를 통해 적을 처치하면 10초 안에 추가적인 비용 없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살육의 징표'는 그레이메인이 인간의 모습으로 특정 적에게 피해를 주는 탄환을 발사하는 기술로, 적중 당한 적은 취약 상태가 되어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가 증가한다. 이때, 해당 기술을 다시 한 번 사용하면 그레이메인이 늑대인간으로 변신해 적에게 도약한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그레이메인' 편(http://kr.battle.net/heroes/ko/blog/20003897)에서는 영웅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더불어 기술별 상세 설명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를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규 영웅을 하나 하나 자세히 소개하는 순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 공개된 모든 영웅들은 물론 향후 게임에 들어올 영웅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페이지(http://www.heroesofthestorm.com/ko-kr/heroes)에서 확인할 수 있게 정리해 두고 있다.
이외에 히어로즈의 다양한 전장 등 게임 관련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 할 시 신규 영웅 그레이메인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