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히트(HIT),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 프렌즈팝 등 PC게임 부스와 모바일 게임 등이 관람객을 맞는다. 친구, 커플, 가족 등 여러 가족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됐고 현장 이벤트에 참가하면 DXRACER 의자, 제닉스 게이밍 기어, HTML 가방, 아이파크몰 생활용품, 게임쿠폰, 기념품 등 현장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가상현실 체험존에서는 'VR 기네스북 챌린지'를 통해 가장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가상현실 경험하는 기록에 도전할 예정이고 지난 해 호응을 얻었던 e파크 또한 설치된다.
올해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은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http://e-sports.or.kr/2016festival)에서 가능하다. 사전 참가신청은 오는 5일(목)까지 가능하고, 현장에서 직접 프로그램 접수 후 참가도 가능하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가족e스포츠페스티벌은 올해도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단장했다. 오는 7일, 8일 가족과 용산 야외광장을 방문하여 e스포츠를 함께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