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버워치가 지난 달 24일 정식 출시된 이후 PC,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을 통해 지금까지 700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오버워치에 합류했고 플레이 시간으로는 1억 1,900만 시간 이상을 기록, 역대 최고로 성공적인 글로벌 게임 출시 중 하나로 기록됐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은 3억2,600만번 영웅을 교체하고 1,100만번 미래의 전장에 놓인 목적지를 향해 화물을 운반했다. 이같은 놀라운 플레이 기록에 더해 오버워치는 게임성 면에서도 찬사를 받고 있어 올해 가장 좋은 리뷰를 받은 게임에 속한다.
오버워치는 한국어(PC 한정)를 포함 영어, 남미 스페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독일어, 유럽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일본어(PC 및 PS4™), 중국어 간체 및 번체(PC 한정)의 다양한 버전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됐다.
오버워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www.playoverwatch.com)를, 스크린샷,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확인하려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프레스 사이트(http://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방문하면 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