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6 서머와 관련, 'Ultimate(얼티밋)'이란 이름의 테마송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특히 '얼티밋'이라는 타이틀은 극한에 다다랐다는 사전적인 의미를 통해 e스포츠의 열기와 재미를 뜻하는 동시에 LoL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궁극기를 이르는 말이란 점에서 중의적으로 선택되기도 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올 한 해 숨차게 달려온 롤챔스 현장의 모습들이 담겨 e스포츠 팬들 및 LoL 플레이어들의 공감이 기대된다.
라이엇 게임즈의 박준규 퍼블리싱 총괄 이사는 "롤챔스 서머를 아껴주시고, 함께 만들어 주고 계신 많은 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테마송을 준비했다"며 "숨 가쁘게 달려온 롤챔스의 여정에 있어 모두가 주인공이라 생각하며, 그 뜨겁고 열정 넘치는 e스포츠의 여정이 이 테마송을 통해 다시 한 번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늘 공개된 롤챔스의 두 번째 테마송 '얼티밋'은 LoL 홈페이지 내 마련된 별도의 마이크로사이트 외에도 멜론, 벅스, 엠넷 및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도 해당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