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는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에 위치한 트위치 MSF 스튜디오에서 MSF 더 피스트 SFV 서머 2016의 개막전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 7월 2일 '잠입' 이선우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MSF 더 피스트 SFV 시즌1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이다. 대회 주최는 트위치, 주관은 미디어 뮤즈가 맡는다.
오는 21일 개막하는 MSF 더 피스트 SFV 서머 2016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본선 경기를 진행하며, 9월 11일로 예정된 4강 및 결승전은 PS 아레나가 열리는 코엑스 4층 컨퍼런스 홀에서 개최된다.
아울러 총 상금은 370만 원 규모로, 우승자에게는 200만 원, 준우승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대회는 SIEK의 도움을 받아 상위 입상자 3명에게 싱가폴에서 열리는 SFV 아시아 아마추어 토너먼트 출전권을 부여한다.
본 대회를 기획한 트위치 안영훈 매니저는 "이번 시즌은 스트리트파이터5 팬들의 몰입도와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사전에 대진을 확인할 수 있는 방식을 도입하게 됐다"며 "SIEK의 도움을 받아 PS 아레나 현장 결승전, SFV 아시아 토너먼트 출전권 부여 등 다양한 볼거리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스트리트파이터5 팬들과 선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