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트위치는 VSL 더 피스트 테켄 시즌2가 오는 24일 오후 1시 개막한다고 밝혔다. 시즌1은 지난 8월 20일, 'JDCR' 김현진의 우승, '무릎' 배재민의 준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다만, 총 4주의 일정이었던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은 투신제와의 일정 조율을 위해 3주 동안의 짧고 굵은 리그로 진행된다. 오는 10월 8일은 8강 이후 모든 경기를 하루동안 진행 할 계획이다.
먼저 지난 시즌 결승전 멤버였던 김현진, 배재민, 4강 진출자 '전띵' 전상현을 비롯해 '말구' 박건호, 'CHANEL' 강성호, '나락호프' 주정중, 'MBC' 이상민 등 국내 철권 최강자들이 자웅을 겨룰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200만 원, 준우승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모든 경기는 트위치의 VSL 더 피스트 전용 채널에서 생중계 되며, 서울 금천구 독산동 트위치 VSL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트위치 안영훈 매니저는 "약 한 달의 휴식기를 갖고 VSL The Fist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게 되었다"며 "지난 시즌보다 일정이 1주일 짧은 만큼, 더욱 알찬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으니 철권7 FR 팬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VSL The Fist TEKKEN 시즌2 16강 조편성
▶A조 김무종, 장연호, 전상현, 백승언
▶B조 안치형, 이종석, 복정수, 김현진
▶C조 김형곤, 이상민, 강수신, 이정헌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