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LoL 직장인 토너먼트 4강에는 LG디스플레이 '한판만이기자', 리딩아이 '상남자5인조', 삼성전자 '또 다시하기', 스마일게이트 '원피스' 총 4개 팀이 진출했다. 4개 팀 모두 여러 번 직장인 토너먼트 참가했고 본선에 진출했던 경험도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예상된다.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2일(일) 오후 5시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 진행되며, 대회 참가자 외에도 지인 및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방문 및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는 직장인들을 위한 LoL 축제답게 치킨, 피자 등 간식들이 제공되어, 즐거운 회식 분위기로 꾸려질 예정이다.
또한,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우승팀 이름으로 상금을 기부하는 '착한 대회' 의미를 이어간다. 전 시즌 우승 팀인 유니토스 ‘POS’팀은 지난 8월 기업 복리후생 서비스단체인 'e복지관'에 기부금 100만원을 직접 전달하며 대회의 취지를 살렸다. 이번 시즌에도 우승 팀에 지급되는 회식비 100만원과는 별개로, 우승 팀 명의로 100만원이 기부될 예정이다.
LoL 직장인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LoL 직장인 토너먼트 특집 페이지 (http://companylol.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