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LoL 직장인 토너먼트 4강에는 LG디스플레이 '한판만이기자', 리딩아이 '상남자5인조', 삼성전자 '또 다시하기', 스마일게이트 '원피스' 총 4개 팀이 진출했다. 4개 팀 모두 여러 번 직장인 토너먼트 참가했고 본선에 진출했던 경험도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예상된다.
4강 1경기는 LG디스플레이 '한판만이기자'와 리딩아이 '상남자5인조'가 대결하고, 2경기에는 삼성전자 '또 다시하기'와 스마일게이트 '원피스'가 맞붙는다. 이어 4강 승자들이 결승전을 치르며, 우승팀은 디펜딩 챔피언인 유니토스의 'POS'팀과 왕중왕전을 치른다.
또한,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우승팀 이름으로 상금을 기부하는 '착한 대회' 의미를 이어간다. 전 시즌 우승 팀인 유니토스 ‘POS’팀은 지난 8월 기업 복리후생 서비스단체인 'e복지관'에 기부금 100만원을 직접 전달하며 대회의 취지를 살렸다. 이번 시즌에도 우승 팀에 지급되는 회식비 100만원과는 별개로, 우승 팀 명의로 100만원이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본선 경기에 사용되는 삼성 노트북 5 2016년형 신제품은 39.6cm 대화면에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i5 를 탑재한 제품으로, 풀 HD 안티 글레어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햇빛이 강한 야외나 불빛 아래에서도 시인성이 높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NVIDIA® GeForce®) 940MX 그래픽카드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사양을 갖췄다.
LoL 직장인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LoL 직장인 토너먼트 특집 페이지 (http://companylol.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