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GN이 오는 7월 5일 수요일과 7월 8일 토요일 < 호나우두 X 페이커 '더 페넘'>(이하 '더 페넘')의 본편을 공개한다.
'더 페넘'은 레전드 축구 선수인 호나우두와 SK텔레콤 T1의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의 공통점을 다룬 세미 다큐멘터리로, 지난 주 1차 티저와 2차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본편은 7월5일(수), 7월8일(토) 낮 12시, 이틀에 걸쳐 3부로 나뉘어 공개된다.
7월 8일(토)에 공개되는 2부와 3부에서는 두 선수가 겪은 슬럼프와 극복에 얽힌 뒷 이야기, 이후 맞이한 두 번째 전성기에 대해 조명한다.
3부에서는 호나우두 선수의 은퇴와 '페이커' 이상혁이 바라보는 본인의 미래에 대해 비춘다. 두 전설적인 선수가 조우했던 2017 LoL MSI 백스테이지 스케치를 통해 스포츠와 e스포츠의 만남까지 그릴 예정이다.
본편 공개에 앞서 7월 4일 화요일 '클라우드템플러' 이현우 해설위원의 인터뷰 미리보기 영상(http://tv.naver.com/v/1828737)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이현우가 생각하는 '페이커', 그리고 '페이커'가 '페넘' 이라고 불려야 하는 이유 등을 포함하고 있어 '더 페넘' 본편에 대한 기대와 흥미를 더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http://program.tving.com/ogn/lolchamps/24/Board/Lis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