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 창단 최초로 우승에 도전하는 롱주 게이밍과 첫 와일드 카드 우승을 노리는 SK 텔레콤 T1이 마지막 격돌을 앞두고 있는 이번 2017 LCK 서머 결승은 8월 26일 (토) 오후 5시부터 진행하며 방송은 이보다 5분 빠른 오후 4시 55분부터 시작한다.
'시청자가 만드는 LCK'는 팬들이 해설을 원하는 중계진에게 투표하면 최다 득표자로 선정된 2명이 '성캐' 성승헌 캐스터와 함께 세트 별 경기를 중계하는 온라인 이벤트다. 투표는 결승 당일 스포티비 게임즈 페이스북에서 오후 4시부터 매 세트마다 이뤄지며 방송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소정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리뷰 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고인규가 해설자로 2017 LCK 서머 첫 중계를 맡을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2017 LCK 서머 스플릿 결승 온라인 중계는 네이버(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아프리카TV(http://play.afreecatv.com/aflol02), 카카오TV(http://tv.kakao.com/channel/2661193)를 통해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