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 창단 최초로 우승에 도전하는 롱주 게이밍과 첫 와일드 카드 우승을 노리는 SK 텔레콤 T1이 마지막 격돌을 앞두고 있는 이번 2017 LCK 서머 결승은 8월 26일 (토) 오후 5시부터 진행하며 방송은 이보다 5분 빠른 오후 4시 55분부터 시작한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지난 21일 2017 LCK 서머 출연진 4명인 '강퀴' 강승현, '빛돌' 하광석, '헬리오스' 신동진, 고인규의 홍보 포스터를 공개했다. 결승전을 맞아 특별 제작된 해당 이미지는 제작진이 팬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시청자가 만드는 LCK' 코너의 일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리뷰 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고인규가 해설자로 2017 LCK 서머 첫 중계를 맡을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본 이벤트로 구성된 다양한 조합의 중계진을 통해 2017 LCK 서머 결승 온라인 중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청자가 만드는 LCK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포티비 게임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potv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2017 LCK 서머 스플릿 결승 온라인 중계는 네이버(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아프리카TV(http://play.afreecatv.com/aflol02), 카카오TV(http://tv.kakao.com/channel/2661193)를 통해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