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월 27일 서울 강남의 PC방(장소는 추후 공개)에서 개최되는 이번 게임 대회를 위해 티저 페이지(http://r6korea.com)를 오픈하고 클랜전 및 랜파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사용자 및 유비소프트 게임 사용자, FPS에 관심있는 사람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프닝 매치로 최근 개최된 레인보우 식스 시즈 이어 2 시즌 3 월드 파이널(Rainbow Six: Siege Year 2 Season 3 World Final)에서 APAC 파이널리스트를 차지한 한국 대표 맨티스가 참여하는 스페셜 매치도 펼쳐진다.
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은 게임 생중계 방송인 트위치 TV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캐스터로는 온상민 해설 위원과 트위치 스트리머 '여름장마', '삼쿠아'가 진행한다.
유비소프트코리아 홍수정 대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아시아 프로리그가 작년에 창설됐는데 국내는 이제 시작 단계"라면서 "우리나라 레인보우식스 사용자의 확대를 도모하는 한편, 프로리그 활성화를 위해 게임대회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행사 참가 및 문의는 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 운영사무국 (031-422-2999, ubisoft@unimind.co.kr)으로 하면 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