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오프라인 모임인 '와글와글 하스스톤'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능 '와글와글 난투'가 게임에 적용되었으며 난투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 '넴지 네크로피즐(Nemsy Necrofizzle)'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와글와글 난투는 실제로 만나 게임을 플레이하는 상황을 염두 해 두고 설계된 것으로 와글와글 하스스톤이 진행되는 장소에 들어서면 하스스톤 게임 내에 선술집 간판이 뜨고, 참가자 리스트와 함께 와글와글 난투에 접속 할 수 있다. 이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은 전보다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다른 하스스톤 이용자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단, 이번에 추가된 와글와글 하스스톤의 새로운 기능을 이용하려면 휴대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위치 서비스를 활성화 해야 한다.
블리자드는 이번 와글와글 난투 적용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무료로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 '넴지 네크로피즐'을 제공한다. 귀여운 꼬마 여자아이의 모습을 한 넴지 네크로피즐은 하스스톤에 등장하는 하수인 '수렁이끼 괴물'에 타고 낚시를 즐기고 있는 모습으로 게임에 등장한 바 있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하스스톤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의 전략을 겨루며 즐기는 오프라인 모임으로 게임이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개최됐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의 개최 및 참가 방법을 포함한 세부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내 소개글(https://kr.battle.net/hearthstone/ko/fireside-gatherings)을 참고하면 된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