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정규력 '매머드의 해(Year of the Mammoth)'의 마지막을 장식할 '카드 팩 퀘스트' 이벤트를 2일 오전 2시부터 15일 오전 2시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매머드의 해'의 성공을 기념하고 이를 지원해 준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파격적으로 기획됐다. 하스스톤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동안 하스스톤 게임에 접속하여 일일 퀘스트 완료를 통해 참가를 할 수 있으며, 각 Battle.net 계정당 하루 1회,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14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대상 당첨자 1명에게는 '매머드의 해'에 출시된 3개의 확장팩 카드 팩 총 3,000개 (확장팩별 카드 팩 1,000개씩)라는 '매머드급' 수량의 카드 팩과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확장팩을 통해 블리자드의 인턴 사원으로 우여곡절을 겪은 리치 왕(Lich King)의 투구와 하스스톤 의류 선물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총 30개의 카드 팩으로 구성된 '매머드 묶음 상품'의 경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10.2 업데이트부터 한정 기간동안 게임 내 상점을 통해 Battle.net 계정당 1개씩 20,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하스스톤 '카드 팩 퀘스트' 이벤트에 대한 규정이나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 포스팅(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146930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스스톤은 '매머드의 해'를 통해 지난 2017년 4월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을 시작으로, 8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그리고 12월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까지 총 3개의 확장팩을 선보였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