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27번째 영웅인 브리기테가 21일 정식 서버 적용과 함께 오버워치에 공식 합류한다고 밝혔다.
브리기테는 무기 제작자이자 오버워치 영웅 중 한 명인 토르비욘 린드홀름의 막내딸로 갑주와 방어에 특화된 지원 영웅이다. 특히 기존 발표된 오버워치 단편 만화 '라인하르트:드래곤 슬레이어'와 단편 애니메이션 '명예와 영광' 편을 통해 토르비욘의 가까운 벗이자 브리기테의 대부이기도 한 라인하르트의 동료로 등장하며 오버워치 플레이어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브리기테는 지난 3월 1일 공개와 함께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 이후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브리기테의 오버워치 공식 합류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이 신규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다. 단 새로운 영웅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고자 경쟁전에서는 바로 플레이할 수 없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https://youtu.be/Wl7n3KstKb0)를 통해 브리기테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브리기테의 기술들이 사용되는 모습과 어떤 상황에 어떤 기술을 사용하면 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브리기테의 기술 및 개요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영웅 소개(https://playoverwatch.com/ko-kr/heroes/brigitte)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