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락스 게이밍이 주관/주최하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박희원 지사장), 네오위즈(문지수 대표), 에픽게임즈 코리아(박성철 대표), 창유닷컴코리아(최혜연 대표)가 참여하고 커세어, 소니(SIEK), 영재컴퓨터, 뷰소닉, 제닉스, 게임이너스, 뉴주(Newzoo), 컨티뉴10(CONTINUE10), 닭쌤이 후원/협찬한다.
13일 메인 이벤트 무대에서 진행되는 락스 게이밍 쇼매치는 크게 1부와 2부로 나뉘어진다. 1부에서는 네오위즈가 PC방 서비스하고 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에픽 게임즈의 포트나이트:배틀로얄(PC/모바일) 이벤트 매치와 국내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bbq 올리버스와 락스 게이밍 아카데미와의 이벤트 매치가 열린다.
2부는 락스 드래곤즈와 일본 철권 여성 프로선수 타누카나, 노로마로 구성된 일본 초청팀과의 철권 한일전을 시작으로 락스 게이밍 소속 프로팀 선수들의 팬미팅과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대회와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연우의 팬사인회도 마련됐다.
행사장 관람객들에게 맛과 건강한 먹거리 닭쌤(임동현 대표)이 제공하는 간식거리를 제공한다. 락스 게이밍에서는 자체 새로운 브랜드 '꾼'을 홍보하며,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