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감사제 2018는 5월 23일(수)부터 6월 12일(화)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2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와 함께 과거 선보인 콘텐츠가 대거 복귀,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역대급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버워치 감사제 2018을 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기간 중 플레이어는 8개의 신규 전설 스킨, 3개의 신규 영웅 스킨이 포함된 50종 이상의 전용 아이템을 새롭게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데스매치 전장인 '페트라'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레이어 개인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개인 데스매치 경쟁전이 최초로 도입돼 순위 대전, 실력 평점 등급, 순위표 등으로 구성된 경쟁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전리품 상자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급된다.
오버워치 감사제 2018을 기념해 6월 5일(화)까지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의 디지털 버전을 할인된 가격인 45,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에디션은‘오카미 한조, 때까치 아나, 의문의 사나이 맥크리 등의 전설 스킨을 포함한 총 15개의 전설, 영웅, 오리진 스킨 세트를 포함한다. 기간 중 오버워치 일반판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22,000원(정가 45,000원)으로 할인 판매된다.
구매 또는 업그레이드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overwatch)에서 진행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