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LCK] '클로저' 이렐리아 맹활약… T1, 한화생명 잡고 시즌 첫 승

center
'클로저' 이주현.
center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1 스프링 1주 1일차 2경기

▶T1 2-1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T1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e스포츠

2세트 T1 < 소환사의협곡 > 승 한화생명e스포츠

3세트 T1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e스포츠

T1이 '클로저' 이주현의 이렐리아 활약을 바탕으로 한화생명e스포츠를 잡아냈다.

T1은 1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1주 1일차 2경기 한화생명과의 3세트에서 '클로저' 이주현의 이렐리아가 '쵸비' 정지훈을 완벽하게 제압하며 LCK 스프링 첫 경기를 승리로 가져갔다.

T1은 4분 '구마유시' 이민형의 사미라와 '케리아' 류민석의 마오카이가 한화생명 '비스타' 오효성의 렐을 잡아내며 선취점을 가져갔다. 6분 T1은 '클로저' 이주현의 이렐리아가 한화생명 '쵸비' 정지훈의 빅토르를 상대로 라인전 우세를 가져갔고 점멸과 궁극기를 활용해 솔로킬을 만들어냈다.

기세를 탄 T1은 드래곤을 처치한 뒤 7분 '엘림' 최엘림의 탈리야가 한화생명 '데프트' 김혁규의 카이사를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9분 중앙에서 열린 교전에서 T1은 이렐리아와 탈리야, 사미라, 마오카이를 내주며 실점했다.

10분 T1은 협곡의 전령으로 한화생명의 상단 1차 포탑을 파괴했다. 12분 하단에서 한화생명의 바텀 듀오를 잡아낸 T1은 하단 1차 포탑을 파괴하며 3,000 골드 가량의 격차를 냈다.

17분 드래곤 둥지 앞 대규모 교전에서 T1은 이주현의 이렐리아가 점멸과 궁극기를 활용해 과감하게 교전을 열었고 이어진 스킬 연계로 '구마유시' 이민형의 사미라가 더블킬을 기록하며 교전 대승을 거뒀다.

23분 열린 교전에서 T1은 한화생명의 진출 경로와 퇴로를 전부 차단하며 스킬을 퍼부었고 이민형의 사미라와 '칸나' 김창동의 레넥톤이 전장을 휘저으며 교전을 승리했다. 이후 바다 드래곤의 영혼과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한 T1은 기세를 몰아 한화생명의 진영으로 전진했다.

29분 T1은 내셔 남작 둥지 근처에서 열린 교전을 대승했다. T1은 이주현의 이렐리아와 이민형의 사미라가 상대 4명을 전부 잡아냈고 넥서스를 파괴하며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