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WCK] 리브 샌박, 초반 피해 극복하며 뉴 챌린지에 역전승...1대0

center
리브 샌박 '유진' 김유진.
리브 샌드박스가 후반 집중력을 보여주며 뉴 챌린지에 기선을 제압했다.

리브 샌박은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서 벌어진 와일드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WCK) A조 뉴 챌린지와의 1세트서 초반 5데스로 시작했지만 후반 전투에서 대승을 거두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경기 4분 대지 드래곤을 가져온 뉴 챌린지는 전령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엑스제트’ 박해성의 제드가 활약하며 리브 샌박의 ‘키리’ 한호건의 리신과 ‘일루젼’ 조성빈의 갈리오를 처치했다.

스노우볼을 굴리기 시작한 뉴 챌린지는 바텀 2차 포탑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유진’ 김유진의 카이사와 ‘래빗’ 김재원의 세라핀을 정리했다. 그렇지만 리브 샌박은 바텀으로 밀고 들어오던 뉴 챌린지의 병력을 밀어냈고 강가 싸움서도 킬을 추가했다.

화염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2킬을 나눠가진 리브 샌박은 경기 14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한타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그대로 뉴 챌린지의 미드 1차 포탑을 밀어낸 리브 샌박은 바람 드래곤을 가져왔다.

경기 20분 바다 드래곤 전투서 ‘글로우’ 이진영의 피오라가 상대 2명을 끊어낸 리브 샌박은 바론 버프를 두른 뒤 뉴 챌린지의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터트리며 승리를 거뒀다.

종로=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