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카트] SGA 인천, 트릿에 2대0 완승! PS 진출

center
SGA 인천(사진=넥슨 제공).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1 시즌2 팀전 8강 풀리그

▶SGA 인천 2대0 트릿

1세트 SGA 인천 3 < 스피드전 > 0 트릿
2세트 SGA 인천 3 < 아이템전 >1 트릿

SGA 인천이 트릿을 잡고 포스트시즌에 진출했다.

SGA 인천은 15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에서 진행된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풀리그 트릿과 맞대결을 펼쳐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기록했다.

SGA 인천이 1세트 스피드전을 잡으며 기분 좋게 시작했다. 1라운드 초반 불리하게 출발한 SGA 인천은 빠르게 트릿의 뒤를 잡았고 1위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2, 3, 4위를 차지하면서 승리를 따냈다. 이후 2라운드와 3라운드까지 무난하게 승리한 SGA 인천은 경기 시작 9분 만에 1세트를 마무리지었다.

SGA 인천이 아이템전까지 기세를 이어갔다. SGA 인천은 아이템전 1라운드에서 석주엽과 김민준이 치열하게 1위 싸움을 펼친 뒤 마지막 결승선 앞에서 한승철이 빠르게 치고 올라오면서 선취승을 따냈다. 2라운드를 트릿에 내준 SGA 인천은 초반부터 빠르게 치고 나가며 아이템 박스 다수를 획득했고 민은기가 1위를 지키면서 결승선을 통과했다.

4라운드에서 사이렌 아이템을 활용해 초반 상위권을 차지한 SGA 인천은 민은기와 한승철이 천사와 쉴드 아이템을 바탕으로 선두를 지켰다. SGA 인천은 마지막까지 순위를 지키며 라운드 스코어 3대1로 아이템전을 승리,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