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VCT 마스터스] '스택스' 김구택, "유럽 1위 상대로 세트 가져가 만족"

center
이미지=방송 캡처.
유럽 최강 갬빗 게이밍에게 패해 VCT 마스터스 베를린 4강 진출에 실패한 비전 스트라이커즈 '스택스' 김구택이 "유럽 1위인 갬빗을 상대로 한 세트를 가져간 것에 대해 만족한다"고 밝혔다.

비전은 17일(한국시각) 독일 베를린 베르디 뮤직홀에서 열린 '발로란트 2021 : 스테이지3 마스터스 베를린' 8강전서 유럽 1위 갬빗 게이밍을 상대로 풀 세트 접전 끝에 1대2로 패했다.

'스택스' 김구택은 경기 후 인터뷰서 "커뮤니케이션에서 실수가 많아서 선수들이 많이 잘렸지만 왜 졌는지는 모르겠다. 결론만 이야기한다면 실수 때문에 패한 거 같다"며 "경기를 앞두고 갬빗을 이기면 사실상 결승전은 확정이라고 생각했다. 이날 경기가 결승전이라고 각오했고, 유럽 1위를 상대로 한 세트를 가져간 것에 대해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어 "갬빗과 해서 기대를 한 분이 많았을 건데 안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거 같아서 죄송하다"며 "아직 우리는 챔피언스가 남았다. 챔피언스를 열심히 준비해서 잘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