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는 각각 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의 후원을 받으며 ‘뱅크더비’ 경기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여왔다. 지난 2월 10일 진행된 2023년 첫 번째 뱅크더비에서는 리브 샌드박스가 DRX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DRX는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2라운드에 다시 맞붙게 된 리브 샌드박스 경기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롤파크 현장에 오지 않더라도 슬로건과 쏠 인형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 내 ‘뱅크더비’ 혹은 ‘신한은행’으로 4행시를 만들어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뱅크더비와 동일하게 ▲신한은행 디알엑스 적금상품 가입 인증 ▲신한카드 디알엑스 체크카드 발급 인증 ▲뱅크더비 기념 인스타그램 필터 촬영을 인증할 시 경품이 증정된다. 경품은 신한은행의 대표 캐릭터인 '쏠'의 2023 디알엑스 스프링 유니폼 버전으로 매년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3 스프링 유니폼 쏠 인형을 마지막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신한은행 담당자는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다. 비록 지난 경기에서 패배했지만, 경기의 승패와 상관없이 팬분들이 즐거운 경험을 쌓아 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