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경문화예술고등학교는 획일적이고 틀에 박힌 주입식 교육을 탈피하며 6개 계열 27개 전공을 운영하며 EMS 프로그램(조기 전공 선택)을 통해 자신이 희망하는 전공을 맞춤형 특성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사립형 대안학교다
주요 협력 분야는 ▲인재 발굴 및 교육 ▲기술·정보 교류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 등이다. 양 기관은 e스포츠 전공과 관련하여 변화하고 있는 교육 환경 속에서 상호 협력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e스포츠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하여 제반 노력을 다하는 등 공동의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을 협의했다.
또한, 22학년도부터 개설된 대경문화예술고등학교 e스포츠 전공은 전문화된 수업을 위해 관련 기업들과 MOU 협약 체결 및 교육 계약 등을 진행하며, 전문가 및 교수진과의 전공멘토제를 통해 e스포츠 전공 학생들 별로 게임 코칭, 산업 교육 등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쉐도우코퍼레이션 박재석 대표는 "해당 업무협약의 가교가 되어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의 권재환 원장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한다"라며 "앞으로 대경 문화예술고등학교와 함께 e스포츠 교육 분야에서 많은 인재 발굴 및 양성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