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년 만에 전경기 오프라인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는 공식 클랜 간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며 수많은 명장면을 만들어내는 등 시즌 동안 큰 주목을 받아왔다. 대망의 결승전은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관람할 수 있으며 서든어택 공식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사신 클랜은 이번 대회에서 신예임에도 흔들림 없는 기량을 과시하며 신인이 첫 대회 우승을 기록하는 '로열 로더' 대기록 달성에 도전한다. 결승 진출전에서 사신 클랜에 고배를 마신 준자냥냥 클랜은 I’am 클랜과의 최종전을 5경기 접전 끝에 간신히 승리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준자냥냥 클랜은 사신 클랜을 상대로 설욕에 나선다.
넥슨은 이번 결승전을 기념해 풍성한 규모의 현장 이벤트와 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현장 선물 규모를 두 배 이상 확대해 현장 관람객 대상으로 5만 넥슨캐시, 6천 SP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획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컨테이너와 키카드 보상도 세 배 늘려 각각 15개씩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브레드 쿠션, 브레드 슬리퍼 등의 굿즈를 함께 선물한다. 더불어,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를 위해 기존 올킬 발생 시 주어지던 시청 보상 쿠폰을 더욱 확대된 규모로 다양한 상황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 1 결승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