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플러스 기아 2대0 OK 저축은행 브리온
1세트 디플러스 기아 승 vs 패 OK 저축은행 브리온
2세트 디플러스 기아 승 vs 패 OK 저축은행 브리온
디플러스 기아가 OK 저축은행 브리온을 꺾고 LCK 라이즈 그룹 3연승을 달렸다.
디플러스 기아는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5라운드 라이즈 그룹서 OK 저축은행에 2대0으로 승리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시즌 18승 11패(+11)를 기록했다. 반면 OK 저축은행은 2연패와 함께 시즌 19패(10승)째를 당했다.
1세트 초반 교전서 킬을 추가한 디플러스 기아는 오브젝트서도 우위를 점했다. 22분 하단에서 형성된 아타칸 전투서 '에이밍' 김하람의 코르키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등 에이스를 띄웠다.
화학 공학 드래곤 영혼을 가져간 디플러스 기아는 29분 상대 본진에서 벌어진 싸움서 '에이밍' 김하람의 코르키가 쿼드라 킬을 기록했다. 30분 OK 저축은행의 본진을 밀어낸 디플러스 기아가 1대0으로 앞섰다.
디플러스 기아는 2세트 초반 탑에서 '시우' 전시우의 럼블이 '모건' 박루한의 요릭을 퍼블로 잡았다. 8분 탑에서 벌어진 한 타 싸움서도 대승을 거둔 디플러스 기아는 바텀 강가에서 벌어진 전투서도 '루시드' 최용혁의 트런들 활약으로 상대를 압도했다.
전투서 상대 병력을 압도한 디플러스 기아는 글로벌 골드 격차를 1만으로 벌렸다. 승기를 굳힌 디플러스 기아는 25분 만에 상대 본진 넥서스를 정리하고 경기를 따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