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브리온의 정글러 '엄티' 엄성현이 팀에 대한 냉정한 평가를 내놨다. OK저축은행 브리온은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젠지 e스포츠와의 대결에서 0 대 2로 패배했다. 이 날 브리온은 두 세트 모두 젠지를 몰아붙이며 초반 기세를 잡았으나, 운영이나 교전에서 연달아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승리를 거머쥐지 못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엄성현은 "초중반엔 개개인이 모두 잘했다고 생각한다"는 말로 인터뷰를 시작했다. 그는 이어 "다만 (팀 전체적인) 중후반 판단력이 최하위권 수준인 것 같다"며 스스로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내놨다. 이어 엄성현은 "중후반
2023-06-30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서 디알엑스가 2대1로 승리했다.
2023-06-29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서 디알엑스가 2대1로 승리했다. '라스칼' 김광희와 '주한' 이주한이 기뻐하고 있다.
디알엑스가 또다른 드라마의 서막을 작성했다. 디알엑스는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리브 샌드박스와의 경기에서 2 대 1로 승리했다. 이 날 디알엑스는 모든 선수의 폼이 고르게 올라온 모습을 보이며 시즌 첫 연승을 달성했다. 1세트에서 디알엑스는 '베릴' 조건희의 렐이 수 차례 이니시에이팅을 성공시키며 상대를 위협했다. 디알엑스는 31분 미드서 벌어진 한타에서 대승하고 진격에 나서 넥서스 포탑을 모두 밀어냈으나, 실수가 겹치며 넥서스를 간발의 차로 밀어내지 못했다. 결국 마법공학 드래곤 영혼을 가져간 상대에게 교전에서 밀리며 1세트를 내줬다. 2세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라스칼' 김광희가 2세트서 잭스로 활약했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3세트서 크산테로 3킬을 기록한 '버돌' 노태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무대 위로 입장한 리브 샌박.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디알엑스가 무대 가운데로 입장했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테디' 박진성.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클로저' 이주현.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경기를 준비하는 '파덕' 박석현.
젠지 e스포츠의 '스코어' 고동빈 감독이 경기력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젠지는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OK저축은행 브리온과의 대결에서 2 대 0으로 승리했다. 결과는 압승이었지만, 과정은 쉽지 않았다. 젠지는 이 날 두 세트 모두 상대에게 기세를 내주며 불리한 상황에서 역전승을 일궈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고동빈 감독 역시 경기에 대해 "우여곡절도 많았고, 두 세트 모두 질 수 있었다. 이기면서 1위를 지켜내서 기쁘다"는 말로 인터뷰를 시작했다. 물론 경기력에 대해서는 아쉬운 말이 나왔다. 고동빈 감독은 "브리온은 경기력이 좋았다. 반면 우리 팀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경기를 준비하는 '페이트' 유수혁.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경기 전 '윌러' 김정현이 포즈를 취했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디알엑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뱅크 더비가 진행 중이다. 디알엑스 '베릴' 조건희가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OK저축은행 브리온의 최우범 감독이 패배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OK저축은행 브리온은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젠지 e스포츠와의 대결에서 0 대 2로 패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최우범 감독은 선수들에 대한 감사로 인터뷰를 시작했다. 그는 "선수들이 이렇게 잘해줄지는 몰랐다"면서 "후회 없는 경기였다. 해줄 수 있는 건 다 했다고 생각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실제로 이 날 OK저축은행 브리온은 두 세트 모두 초반 앞서가며 젠지를 몰아붙였다. 1세트는 실제로 이번 LCK 서머의 최장 경기 기록을 갱신하는 혈전을 펼친 끝에 패배했다. 감
젠지e스포츠가 개막 7연승을 달리며 1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 젠지는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 OK저축은행 브리온과의 대결에서 2 대 0으로 승리했다. 이 날 젠지는 두 경기 모두 접전을 펼쳤지만, 중요한 순간에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승리를 따냈다. 1세트에선 처음으로 카이사를 꺼내든 '페이즈' 김수환이 게임을 이끌었다. 젠지는 '쵸비' 정지훈의 트리스타나와 '페이즈' 김수환의 카이사를 '피넛' 한왕호의 아이번이 보좌하는 조합을 구성했다. 젠지는 초반 전령 교전에서 패배하며 불리하게 출발했지만, 탑과 바텀에서 소규모 교전을 승리로 가져가며 분위기를 바꿨
'테디' 박진성의 LCK 챔피언 TOP 10
'기인'의 LCK 챔피언 TOP 10
1
LCK '업셋' 나왔다...kt, 한화생명의 12연승 저지
2
'피터' 정윤수, "웃으면서 게임하는 '퍼펙트', 저도 행복"
3
대한민국 e스포츠 리그 'KEL' 첫 출범…전국 14개 지역 팀 참가
4
진짜들의 대결이 온다! FSL 16강 진출 선수 모두 결정돼
5
'페이커' 이상혁, 팔도 왕뚜껑 모델 됐다…'클래스가 다른 용기' CF 16일 공개
6
'버서커' 김민철, "11연패 탈출, 여기서 좋아할 처지 아냐"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