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강신철)은 22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가 전국 8개 지역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클랜 대항전인 '전국 클랜 최강자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11월 중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선 참가 클랜을 모집했고 이달 22일 활동 빈도와 게임 레벨 등을 고려해 지역별로 클랜을 선발, 이번 주말부터 각지의 지정된 PC방에서 해당 클랜들을 대상으로 예선경기를 실시한다.
먼저 4개 지역(대구/전주, 광주/부산)에서의 예선경기가 26~27일에 진행되며, 네오플은 최초 예선 진행지인 대구, 전주지역에서 대회의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예선경기가 치러지는 날인 11월26일과 27일, 12월3일과 4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 두 지역의 사이퍼즈'가맹 PC방에서 '사이퍼즈'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두 번째 클랜전 대회인 만큼 보다 큰 규모로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이번 전국 단위의 대회가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을 실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전국 클랜 최강자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
*T store와 함께 더 스마트한 생활(www.tstor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