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MVP 블루 정노철 "팬들에게 죄송스럽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211242325320069673dgame_1.jpg&nmt=27)
MVP 블루는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올림푸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 12강 9회차에서 GSG에게 1세트를 따내면서 처음으로 승점 획득에 성공했다.
MVP 블루가 LOL 챔피언스 리그에서 첫 승을 따내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지난 섬머 리그에서 3전 전패로 16강에서 탈락한 MVP 블루는 이번 윈터 리그에서도 KT 롤스터 B, CJ를 상대로 단 한 세트도 따내지 못하며 부진을 면치 못했다.
또 정노철은 "그 동안 우리 팀의 강승현과 최선휘가 챔피언 폭이 좁아서 다양한 조합을 시도할 수 없었다"며 "최근 많은 연습을 하고 있으니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MVP 블루는 잔여 경기 대전 상대가 모두 강팀만 남은 상황이다. 정노철은 "강팀들을 상대로 만약 진다하더라도 승부에 최선을 다해 실망스러운 모습은 보여드리지 않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정노철은 기회가 된다면 대회에서 피들스틱을 선보이겠다고 말해 관중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