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서머] 나진 소드 김종인 "드레이븐은 이제 안하는 걸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071723182541208_20130717232017dgame_1.jpg&nmt=27)
Q 무승부를 기록했다.
A 아쉬움이 큰 만큼 다음 경기에는 더 열심히 하겠다.
Q 트위치로 맹활약했다.
Q 챔피언 선택 창에서 드레이븐으로 팬들 마음을 들었다놨다 했는데.
A 개막전에서 드레이븐으로 똥을 거하게 쌌다(웃음). '도레이븐'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앞으로 드레이븐은 안하는 걸로 알아주셨음 한다.
Q 1세트에서 '엑스페션' 구본택이 요릭을 선택한 이유는.
A 케넨을 상대로 여러 챔피언을 준비하다가 좋은 선택인 것 같아 대회에서 사용하게 됐다.
Q 1세트에서 선제점을 따내는 장면은 압권이었다.
A (조)재걸이형에게 항상 말한다. 버프만 하나 주면 퍼스트 블러드를 따겠다고 말이다. 처음에는 장난식으로 얘기했는데 나머지 동료들이 진지하게 받아들이더라. 그래서 이번에 전략으로 쓰게 됐다.
Q 다른 팀들이 쓰레쉬, 나미를 선호하는 상황에서 나진 소드는 두 경기 모두 소나를 골랐다.
A 우리도 쓰레쉬를 좋아하지만 소나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이 고르는 것 같다.
A 개막전 때 KDA가 너무 안좋아서 이번에는 신경 좀 썼다(웃음).
Q 진에어 스텔스전에 임하는 각오는.
A 오늘 2대0 승리를 했다면 마음이 편했을텐데 아쉽다. 다음 경기는 반드시 승리해 꼭 8강에 오르겠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