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는 최대 3대3의 소규모 전투에 최적화된 폭파미션 전용 맵으로, 주로 넓고 복잡한 구조를 가진 기존 맵들에 비해 적은 인원들이 속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치기에 적합하도록 작고 심플한 구조로 설계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트리오' 맵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추가 경험치 20%와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지급하며 오는 24일에는 트리오 맵에서 클랜전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클랜전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내 클랜 생성 비용을 1포인트(기존 30,000포인트)로 특별 적용하고 신규 클랜이 D등급을 달성할 경우 전 클랜원에게 클랜마크 효과를 지급하는 등 신규 클랜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22일부터 오는 9월12일까지는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접속 시와 이후 매시간마다 '크레용팝' 캐릭터, 인기 주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제공하며 핫타임리그에 참여할 경우 LP(리그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주말(금, 토, 일)동안 PC방에서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채워지는 '버닝게이지'를 100% 충전한 이용자에게는 '크레용팝 캐릭터 상자'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서든어택 '신세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