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엇 게임즈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설맞이 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신규 스킨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플레이어를 위해 다양한 세트 상품들도 출시됐다. 띠별 세트 상품(양띠, 말띠, 뱀띠, 용띠)과 수수께끼 선물 2종, 설맞이 축제 메가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24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한정 공개될 예정이다.
띠별 세트는 올해의 신규 스킨을 포함한 양띠 해 세트을 비롯해 그 이전에 출시됐던 스킨들도 말띠 해 세트, 뱀띠 해 세트 등의 이름을 달고 특별한 조건으로 다시 소개된다. 양띠 해 세트는 스킨 3종(불꽃놀이 징크스, 대장군 카타리나, 대장군 니달리)과 챔피언 3종(징크스, 니달리, 카타리나), 아이콘 및 와드(불꽃놀이 아이콘, 불꽃놀이 와드)를 포함하고 있다. 말띠 해 세트는 달의 여신 다이애나, 화룡검 리븐, 대장군 트린다미어, 말 깃발 와드, 뱀띠 해 세트는 판다 애니, 비취 송곳니 카시오페아, 불꽃놀이 코르키, 대장군 자르반 4세, 대장군 신 짜오, 뱀 깃발 와드, 용띠 해 세트는 용의 권 리신, 칠현금 소나, 은룡검 탈론, 수룡 오공 등이 포함돼 있다.
설맞이 축제 메가 세트는 띠별 세트에 포함된 스킨 12종과 챔피언 12종 및 와드 4종(징 와드, 뱀 깃발 와드, 뱀 초롱 와드, 말 깃발 와드)를 포함하고 있다. 특별한 조건으로 역대 설맞이 축제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