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GE 송경호 "IEM 패배로 무한 책임감 느껴"](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5032121425113970_20150321220811dgame_1.jpg&nmt=27)
송경호는 "너무 이겨서 이상하고 신기하다. 벌써 1위를 확정해도 되는 건가 싶다"며 "IEM에서 지고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MSI에 꼭 진출해서 한국이 최강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Q 오늘 승리로 정규 시즌 1위를 확정했다. 소감은.
A 너무 이겨서 이상하고 신기하다. 벌써 1위를 확정해도 되는 건가 싶다. 팀들 수준이 상향평준화 된 것 같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다.
Q 1세트서 상대 다이애나에게 쿼드라 킬을 내줬다.
A 많이 흔들렸다. 개인적으로도 힘들었다. 뭔가 한다고 했는데도 0킬 3데스였다. 마음이 아팠다.
Q 2세트 중단 사이온 전략이 초반에 좋지 않았는데.
A 이번에 처음으로 전략이 망했다. 항상 다 죽였는데 오늘은 풀리지 않았다. 꾸역꾸역 파밍에 주력했다.
Q 2세트 중반 이후 케넨으로 좋은 모습을 보였다.
A 아이템도 잘 나와서 편하게 할 수 있었다. 모르가나가 블랙실드도 걸어주고 지원을 잘해줬다.
Q 2세트 내셔 남작 스틸 상황에 대해 말한다면.
A 상황이 그럴 수밖에 없었다. 귀환 타이밍을 잡지 못하다가 한 번에 돌아갔다. 상대가 그 타이밍을 노려 내셔 남작을 노렸는데 조금만 늦었으면 내줬을 것 같다. 아이템이 계속 잘 나와서 이길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케넨을 위한 조합인데 케넨이 잘 컸다.
Q 앞으로 목표는.
Q SK텔레콤과의 경기가 남아있다.
A 어려울 거라고 생각은 들지만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본다. 1라운드서 상대할 때는 프리 시즌에서 완패 당하고 만났기 때문에 압박감이 심했다. 이번에는 1라운드 승리 경험이 있어서 어려울 것 같지는 않다.
Q 장경환과 상대해야 하는데.
A 상단 선수들이 다 잘한다. 1라운드 때 상단 라인전에서 졌다. 이번에는 이기고 싶다.
Q 더 하고 싶은 말은.
A 팬들께 감사하다. 항상 지원해주시는 전무님과 대표님께 감사하다.